Mar,2014

조지아 어린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사한 마즈 앰버서더 프로그램(MAP)

조지아 어린이들에게 밝은 웃음을 선사한 마즈 앰버서더 프로그램(MAP)

리글리로마니아(Wrigley Romania)의 시니어 브랜드 매니저인 Adela는 다른 6명의 참가자 어소시에이트들과 함께 Mtskheta 마을의 작은 학교에 일손을 제공하는 일주일간의 MAP 과제를 수행하였습니다.

리글리와 함께 이 과제를 수행하는 파트너는 전세계 도움을 필요로 하는 어린이들에게 각종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비영리 기관인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입니다. 리글리 재단은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과 파트너십을 유지하며, 세계에서 가장 빈곤한 지역 6개국의 취학 연령대 어린이들에게 구강 건강 교육을 포함한 학교 보건 및 영양(School Health and Nutrition, SHN)에 참여했습니다.

그룹 과제는 두 가지 부분으로 나뉩니다. 매일 아침 앰버서더들은 파손된 학교 체육관 복구를 지원했습니다. 오후에는 중, 고등학교 학생들과 시간을 보내며 구강 관리를 포함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교육을 하였습니다. 양치의 중요성과 같은 구강 건강의 기초를 가르쳤으며, 중요한 구강 건강 메시지를 공유하는 재미있는 소통 방법을 개발했습니다.

“이 학생들의 경제 수단은 매우 소박합니다. 치아 문제를 예방하는 일은 저렴하고 쉬운 일이기 때문에, 이를 배워두면 매우 이로울 것입니다.”라고 Adela는 말합니다. “비록 우리가 같은 언어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지만 지원해 주는 통역가가 있고, 어린이들은 항상 집중을 잘 하며, 따스하고, 매우 고마워 하였습니다.”

세이브 더 칠드런(Save the Children)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www.savethechildren.org를 참고하세요.

mars.com:korea:ko:about mars:associate stories:associate story deta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