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2014

NUTRO® 반려동물 식품의 영양 및 지속가능성 향상

NUTRO® 반려동물 식품의 영양 및 지속가능성 향상

인간과 마찬가지로 비만은 반려동물에게도 증가하고 있는 문제입니다. 미국에서 개와 고양이의 약 30% 내지 40%가 과 체중이거나 비만입니다. Waltham Centre for Pet Nutrition은 반려동물에게 지나치게 음식을 많이 주는 것이 한 요인임을 증명했습니다.

Nutro는 제품을 만들 때, “영양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합니다. 과식을 예방하기 위해 반려동물 사료의 영양 품질을 개선함과 동시에, 이는 자원의 사용을 감소시키면서 낭비를 하지 않는 추가 장점을 실현합니다.

반려동물 영양을 연구하는Waltham 센터는 본 사업을 위해 새로운 글로벌 영양 지침서로 마즈 반려동물 관리 필수 영양 표준(Mars Petcare Essential Nutrient Standard)을 개발하였습니다. 이 지침서는 동물들의 크기, 나이, 활동 수준에 따라 먹이 주기 계획을 실시하여 반려동물이 완벽한 정량의 음식을 받아 올바른 영양을 실현하도록 보장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Nutro R&D 팀은 2012년 NUTRO® NATURAL CHOICE® 반려견 사료를 재출시 할 때 본 표준을 따랐습니다. 영양 품질을 개선하여, NUTRO® NATURAL CHOICE® 사료 할당 크기를 14%까지 감소시켰습니다. 그리고 주인이 반려동물 사료 섭취를 더 잘 조절하도록 지원하고 자원 사용량을 감소시키도록 했습니다. 이 제품은 2012년 7월, 북미에서 판매를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반려동물 사료의 영양 밀도와 소화 가능성에 관한 연구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동물의 체내를 통과하여 찌꺼기가 되는 제품의 양을 감소시켜 반려동물 건강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NUTRO® NATURAL CHOICE® 사료 내에 소화되지 않는 단백질의 양을 최소화하여 장 건강을 향상시키고, 현재 매출액에 근거하여 연간 거의 9천 톤까지 찌꺼기를 감소시키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사료에 최적 단백질량을 사용하며, 이는 제품이 환경에 덜 영향을 미치는 것을 의미합니다.